어르신들 안전지킴이, 삼서면 복지기동대 ‘출동’

저소득 홀몸 어르신 위해 방충망 교체 등 생활시설물 정비

뉴스24 | 입력 : 2021/06/16 [17:03]

하지를 며칠 앞두고 삼서면 복지기동대(대장 이금철)가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베푼 선행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 뉴스24



삼서면 복지기동대원들은 지난 
16일 지역 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4가구를 방문하여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모기파리 등의 해충 걱정없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방충망 교체 및 신규 설치깨진 유리창 정리 등 생활시설물 정비에 나섰다.

 

방충망 교체를 지원받은 김모 어르신(80어르신은 지난 겨울에 설치했던 두꺼운 비닐 때문에 바람이 전혀 들어오지 않아 많이 더웠는데 이렇게 방충망을 설치해 주니 너무 시원하다며 구슬땀을 흘린 삼서면 복지기동대원들에게 연신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삼서면 복지기동대는 전기수도도배 등 여러 분야의 민간 전문가와 봉사자 9명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체다이금철 기동대장은 앞으로도 회원들과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삼서면 행정복지센터 김충현 면장은 바쁜 영농철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주신 기동대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