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장성’ 만들어갈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6월 2일까지 군정 아이디어 공모… 우수 상금 최대 100만원

뉴스24 | 입력 : 2021/05/07 [17:06]

장성군이 미래 가치를 만들어갈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나섰다.

 

군은 오는 6월 2일까지 ‘ 포스트 코로나 시대새로운 장성의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를 추진한다.

 

  © 뉴스24



공모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지역활력 회복 코로나19에 따른 생활 속 불편 개선 옐로우시티 프로젝트의 지속 성장 가능 정책 장성군 미래 성장동력 정책 발굴 등이다.

 

장성군 군정에 관심이 있는 이라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참여 방법은 국민신문고 공모 제안을 통해 응모하거나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은 창의성효율성계속성적용 범위노력도 등의 기준에 따라 심사를 진행한다심사 결과는 오는 7월 초 국민신문고 및 장성군 누리집(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며개별 통보도 병행한다.

 

상금은 시상에 따라 금상 100만원은상 50만원동상 30만원장려상 20만원노력상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제안된 아이디어를 군정에 적극 반영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새로운 장성을 만들어가는 동력으로 삼겠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군정 아이디어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성군청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