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서삼면 햇님달님봉사단, ‘오월 사랑나눔 행사’ 추진

어버이날과 어린이날 맞아 마스크, 장난감 등 후원 물품 전달

뉴스24 | 입력 : 2021/05/06 [16:41]

장성군 서삼면 햇님달님봉사단의 선행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 뉴스24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햇님달님봉사단이 오월 사랑나눔 행사를 추진했다이번 행사는 봉사단 일원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서삼면쌀전업농회 등에서 마스크생활용품장난감 등 총 2억여 원의 기부 물품을 후원하여 마련되었다기부된 물품들은 지난 4일 ~ 5일 이틀간 서삼면에 거주 중인 65세 이상 어르신 550여 명과 어린이 30여 명에게 전달되었다.

 

햇님달님봉사단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지역을 대표하는 18개 단체가 물품기부재능기부자원봉사 등을 통해 따뜻한 복지공동체를 조성하고자 올해 초 결성한 서삼면 사회단체 연합 봉사단이다음식·묘목 기부집수리·제설작업 등 지역민을 위한 기부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무상 대표는 앞으로도 온정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힘들지만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고 힘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지역 내 어르신들과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해 주신 햇님달님봉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