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도 챙기고! 활력도 얻고!” 장성군체육회, 주민 대상 광장체조 ‘인기’

뉴스24 | 입력 : 2021/04/08 [14:38]

새벽 6장성공원 경관폭포 광장에 20여명의 주민이 모였다선두에 선 강사가 신나는 음악을 틀고 체조를 시작하자 주민들도 어깨를 펴고 동작을 따라 했다.

 

  © 뉴스24



40
여분에 걸친 체조를 마친 장성읍 주민 김모 씨는 이른 아침부터 마을 사람들과 함께 체조를 하니 더욱 건강해진 느낌이라며 흡족해했다.

 

장성군체육회가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광장체조가 인기다먼저장성군체육회 소속 생활체육지도자로부터 체조를 배울 수 있는 곳은 장성읍 장성공원 폭포광장(목요일 6)과 삼계면 평화공원 축구경기장(목요일 18시 30), 북이면 사가시장 주차장(목요일 18시 30세 곳이다.

 

외부강사를 초빙해 마련한 해달맞이 생활체육교실은 장성읍 문화대교 하부(~금요일, 6), 성산 에브리마켓 주차장(~금요일 6두 곳에서 운영 중이다.

 

체육회 관계자는 참석 가능한 일정과 장소를 확인하시고꼭 함께 하실 것을 추천한다면서 광장체조를 통해 건강도 지키고일상생활의 활력도 되찾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