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편백여행 서비스 개선 연구회’ 조직한다

‘편백숲 어울림 치유여행 프로젝트’ 추진 위해 참여 조직 결성.. 3단계에 걸쳐 체계적으로 지원..

뉴스24 | 입력 : 2021/04/08 [13:58]

장성군이 전국 최대의 편백나무 조림지인 축령산 일원을 우리나라 대표 치유 여행지로 육성하기 위해 편백숲 어울림 치유여행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 뉴스24


지난 
2019년에 선정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일환으로 추진하는 편백숲 어울림 치유여행 프로젝트는 축령산 편백숲을 활용한 장성여행 서비스 품질개선과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되는 프로젝트다이를 위해 군은 편백여행 서비스 개선 연구회를 조직한다.

 

편백여행 서비스 개선 연구회는 축령산 권역의 관광사업체(숙박업외식업소 등종사자 10인 이상으로 구성된 조직이다지난달 31일 1회차 워크숍을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친 교육을 이수하면 1단계 플랜지원(소규모 아이디어 실현2단계 러닝지원(사업계획 구체화3단계 비즈니스지원(사회적경제조직 공동사업 추진등 3단계에 걸쳐 체계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주민이 지역자산을 활용하여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 축령산 편백나무 숲이 힐링 명소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