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랜드는 뱀파이어야”...장성 청소년들 브랜드 썰전 펼쳐
장성공공도서관, 독서프레젠테이션 대회 성료
 
뉴스24 기사입력  2017/12/05 [09:56]
▲     © 뉴스24
장성공공도서관(관장 박성수)은 12월2일(토) 장성관내중학생 총12팀(36명)이 참여한 가운데「생각의 옷을 입히자」제5회 독서프레젠테이션 대회를 개최 하였다. 대회는 2017년「한 도서관 한 책 읽기」장성공공도서관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꼰대아빠와 등골브레이커의 브랜드 썰전’을 읽고 팀별로 프레젠테이션을 작성해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독서프레젠테이션 대회는 전라남도교육청 역점사업인 독서토론과 연계하여 진행된 대회로 브랜드에 대해 학생들의 다양한 생각을 들어보고 깊게 토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올해 최우수상에는 장성남중학교 ‘뭣이중한디’팀(박다빈, 김민주,  임연우)이 선정되었으며 “독서프레젠테이션 대회 준비를 위해 친구들과 함께 책을 읽고 의견을 나누면서 막연히 쫓아왔던 브랜드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프레젠테이션을 활용해 여러 사람 앞에서 생각을 설득력 있게 표현하는 자신감도 생겼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박성수 관장은 “창의적이고 열정이 넘치는 작품이 출품되어 앞으로 장성교육의 밝은 미래가 기대 되고 앞으로도 학교와 연계한 독서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05 [09:56]  최종편집: ⓒ 뉴스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