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성군, 사랑은 더하고 김장은 나누고
장성군 여성단체협의회 이틀간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뉴스24 기사입력  2017/11/30 [21:19]

▲     © 뉴스24

(장성=뉴스24) 김숙화 기자 = 장성군 여성단체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장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순예)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여성단체협의회에 소속돼 있는 10개 단체의 회원 70여명과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여성단체 회원들이 김장에 나선 이유는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서다.    

이들이 독거 어르신과 조손 가정을 위해 담은 김장김치는 무려 1,000여 포기. 회원들이 이틀간 공들여 담은 김치를 독거 어르신 230명과 조손 가정 160명에게 각각 5kg씩 전달됐다.   

김순예 회장은 “매년 겨울이면 회원들과 힘을 모아 김치를 담가 이웃에게 나눠주고 있다”며“빠짐없이 참석해주는 회원들에게 정말 고맙고,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직접 팔을 걷어붙이고 김치 담그기에 동참한 유두석 장성군수는 여성단체 회원들이 자칫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눠준 데 대해 치하하고 “비록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행복한 계절이 되기를 바란다”라면서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장성군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30 [21:19]  최종편집: ⓒ 뉴스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