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성아카데미, 꿈꾸는 택시기자 정태성 총장 강연
14일, 장성문예회관에서 “꿈꾸는 그대들을 위한 한풀이 살롱” 주제로 강연
 
뉴스24 기사입력  2017/09/12 [23:26]
제1012회 장성아카데미는 비전택시대학 정태성 총장을 초청해 ‘꿈꾸는 그대들을 위한 한풀이 살롱’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     © 뉴스24

정태성 총장은 사업실패와 어린 딸을 잃는 절망 속에서 생계를 위해 택시 운전을 시작한 21년 경력의 택시운전사다. 평범한 택시운전사에 머물지 않고 ‘세계 최고의 택시운전사’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일본 MK택시, 영국 블랙캡 등 세계 선진 택시의 교육과정을 연수하고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자격증을 취득하며 남과 다른 차별화된 ‘택시운전사’의 기록을 만들어 가고 있다.
 
2013년 비전택시대학을 설립해 전문화된 택시운전사의 양성에 힘쓰면서, KBS ‘아침마당’,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등 방송과 강연을 통해 동기부여와 직업관에 대한 강연을 해오고 있다. 저서로는 <어른수업>이 있다.
 
이날 강연은 ‘꿈꾸는 그대들을 위한 한풀이 살롱’이라는 주제로 택시운전사에게 갖는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이력을 만들어가고 있는 정태성 총장의 인생이야기와 성공노하우를 전한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에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지역 예술인들의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12 [23:26]  최종편집: ⓒ 뉴스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