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소방서, 전원어린이집 소소심 체험교실 운영

오늘은 나도 소방관!

뉴스24 | 기사입력 2016/11/07 [21:50]

담양소방서, 전원어린이집 소소심 체험교실 운영

오늘은 나도 소방관!

뉴스24 | 입력 : 2016/11/07 [21:50]
담양소방서(서장 김도연)는 지난 4일 본서 대회의실 및 차고에서 광주북구 전원어린이집 원생 및 교사 78명을 대상으로 소소심 체험교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     © 뉴스24

이날 교육은 자라나는 소아(3-6세)들과 가르치는 교사들을 위한 참여형 실습교육으로 소방안전에 관한 시청각 교육을 시작으로 ▶연기소화기 체험 ▶심폐소생술 및 자동제세동기(AED) 체험 ▶하임리히법 체험 ▶소방차 탑승체험 등으로 진행되었다.
 
함께 참여한 교사는 어린 아이들이 즐겁게 안전에 대해 체험할 수는 기회가 되었고, 교사들도 소방안전교육을 받게 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     © 뉴스24

소방서 관계자는“연령대별 맞춤형 프로그램 및 참여형 실습위주의 소방안전교육 실시로 유아에서 성인까지 누구나 할 줄 아는 소·소·심(소화기,소화전,심폐소생술 바로알기) 교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