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나기 사랑 나눔 실천

화순군 상인연합회, 통합사례관리가구 돕기

뉴스24 | 기사입력 2013/10/08 [07:56]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 나눔 실천

화순군 상인연합회, 통합사례관리가구 돕기

뉴스24 | 입력 : 2013/10/08 [07:56]

화순군 상인연합회(회장 고재옥)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연탄보일러 교체, 청소 등 지역공동체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     © 뉴스24

이번 봉사활동은 매월 모은 특별 성금과 회비 및 보일러 시공 업체(염규현 회원) 회원의 재능 기부로 통합사례위기가구 3곳을 방문하여 고장난 연탄보일러 교체, 집 주변 대청소 등을 실시했다.
 
또한, 이정현 전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보일러를 교체한 3가구와 연탄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1,000장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화순군 상인연합회는 관내 자영업을 하는 20명의 회원이 1991년 10월 창설하여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과 나눔의 봉사 활동을 펼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능주면사무소에 근무중인 고재옥 회장은 “지역에서 번 돈을 지역민을 위해 돌려 드리자는 취지로 시작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정을 나누는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