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군민의 날 행사 준비 분주

화순읍 3차 추진위원회의, 세부계획 논의

뉴스24 | 입력 : 2013/10/05 [19:07]

화순군(군수 홍이식) 화순읍은 ‘제32회 군민의 날 행사’의 내실있는 추진을 위해 3차 추진위원회의를 지난 2일 개최했다.
 
▲     © 뉴스24

이날 회의에서는 오는 10일에 개최하는 ‘제32회 화순군민의 날 행사’의 원할한 추진을 위해 세 번째 추진위원회 만남을 통해 세부적인 추진계획을 논의했다.
 
화순읍은 그동안 추진상황 보고는 물론 구체적인 입장식 시나리오 등에 대해서도 서로 의견을 나누는 등 열띤 토의를 했다.
 
특히, 입장식에 대해서는 추진하게 된 배경과 지금까지 추진상황 등 자세한 설명을 덧붙였고, 위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화문화마을 대표(이재길 작가)는 “여러 축제를 추진해 보고 전문가 입장에서 조언도 했지만, 이렇게 열의가 가득찬 모습은 보기 드문 것 같다. 저희도 마을미술을 홍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주민들이 행복하고 만족할 수 있다면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하겠다”며 화순의 장래와 발전이 보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화순읍은 실전이 중요하다며 오는 8일 최종점검 및 리허설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