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시의원 광산시민연대 주관 공약이행평가 우수의원 선정

광역 김민종의원, 기초 채종순의원, 이준열의원

뉴스24 | 입력 : 2013/09/25 [14:04]
김민종의원(민주당, 비아,첨단)이 9월 25일 광산구 시민연대가 민선5기 광산구 선출직에 대한 공약이행 평가에서 광역의회부분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      © 뉴스24

광산시민연대는 광산구 구청장, 시·구의원을 대상으로 2010년 선거구민에게 약속한 공약사항에 대해 자체이행평가표를 지난 7월 12일까지 제출받아 대학교수 6명을 비롯해 언론인 2명, 광산구 시민단체 대표 2명, 지역단체장 원로 1명으로구성된 평가위원회의 엄정한 평가를 거쳐 김민종시의원, 채종순구의원, 이준열구의원을 우수의원으로 선정했다.

한편 광산시민연대는 ‘민선5기 광산구 선출직 공약이행 평가 결과보고서’를 각언론사 및 소속정당에 전달할 예정이며, 향후 2014년 상반기에는 조례제정, 정책평가, 주민만족도 등 4년의 활동사항을 최종평가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의원은 수상식에서 “모든 의정활동의 최우선 가치는 지역민과의 약속이였다”며, “지역의 대표로 의정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공약이행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 아직 완료하지 못한 공약들에 대해서는 임기내 완료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며, 일부 임기내 완료하기 어려운 공약에 대해서는 지역민과 소통을 통해 이해를 구할 것이라며 주민과의 약속을 지킴으로서 책임 정치, 신뢰의 정치를 실현할 것을 다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