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불합리한 교통안전시설 신고하세요

전남경찰, 『국민과 함께하는 교통환경 정비기간』운영

뉴스24 | 입력 : 2013/05/01 [20:13]

전남지방경찰청(청장 전석종)은 평소 국민들이 불편하다고 느꼈던 교통환경을 개선하기 위해,5월 1일부터 한 달간『국민과 함께하는 교통환경 정비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신고를 접수받아 6월까지 정비를 마무리하되, 시설공사가 필요한 경우라도 3개월 내에 처리할 예정이며,신고는 전국 경찰관서 홈페이지나 전화, 서면 등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자유롭게 불편사항을 접수하면 된다.

신고 내용은 신호등 운영, 유턴 허용 및 횡단보도 설치 등 불편한 교통안전시설을 포함해 교통 시설 전반에 관한 사항이 해당된다.
 
접수된 신고에 대하여는 관계기관 합동 현장점검 등 개선절차를 신속히 진행하며, 진행과정 및 결과를 신고자에게 직접 통보하고,신고자가 희망할 경우, 현장점검이나 심의위원회에 직접 참여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또한, 우수사례 신고자에게는 포상과 함께 주유상품권 등 소정의 답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전남지방경찰청(청장 전석종)은 5월 한 달간 실시하는『교통환경 정비기간』에 대한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면서, 정비기간 이후에도 불편한 교통환경을 국민의 눈높이에 맞게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