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통령 이외수, 국민에게 거짓말 않을 후보를 찍자!

소설가 이외수 선생 투표독려 메시지 영상

뉴스24 | 입력 : 2012/12/17 [05:35]
16일 오후 유튜브에는 소설가 이외수 선생이 투표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은 동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외수는 “세상이 살벌하면서도 험해지고 있다. 가짜가 진짜 행세를 하고 진짜가 가짜 취급을 받는 세상이다. 실직자도 늘고 새싹처럼 싱그러워야 할 아이들이 낙엽처럼 시든 얼굴로 학교와 학원을 다니고 있다. 자살자가 증가하고 우울증 환자도 늘었다”며 “행복한 날들보다 불안한 날들이 더 많은 시대”라고 말했다.

이어 “행복지수가 떨어진다면 경제지수가 높아진들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며 “사람이 사람답게 살지 못하고, 사람이 기계처럼 언제 직장에서 쫓겨날지 모르는 시대를 바꿔야 할 때가 왔다”고 말했다.

그는 “국민을 상대로 거짓말 하지 않을 정당의 후보를 찍으시면 된다”며 “나는 늙었지만 아직도 세상이 맑아지길 소망한다. 투표만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수는 “노인들도 젊은이들도 아이들도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갈 당신의 한 표를 기대한다”며 영상메시지를 마무리했다.

이외수는 트위터 팔로워 숫자만 154만명이 넘는 등 트위터에서 영향력이 있는 대표적 인사로 ‘트통령’(트위터 대통령‘으로도 불린다.

원본 기사 보기:서울의소리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