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에게 건강식품(홍삼) 지원

뉴스24 | 입력 : 2021/06/30 [19:48]

  © 뉴스24



장성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이덕진)621()~30()에 걸쳐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건강식품(홍삼 아이패스 트리플)을 지원하였다. 지원받은 건강식품은 한국인삼공사와 연계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원받게 되었다. 양 기관의 지원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체력관리와 면역력이 떨어진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 증진 및 사기 진작에 크게 도움을 줄 수 있었다.

 

건강식품을 지원받은 구ㅇㅇ청소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건강식품을 지원받을 수 있어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홍삼을 먹고 힘내서 열심히 공부와 꿈을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ㅇㅇ청소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을 챙기는 것에 한계가 있고, 8월 검정고시 시험을 앞두며 긴장도 많이 되고 컨디션을 유지하며 공부하는 것이 어려웠는데 건강식품을 지원받음으로써 힘이 났습니다.”라고 말하였다.

 

장성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센터)는 여성가족부 산하 사단법인 두리사랑상담치료연구소(이사장 박종)가 장성군에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학교 밖 청소년의 검정고시지원 및 학업복귀와 자립을 위한 지원 등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검정고시 대비반(스마트교실)을 운영 중이다. 또한, 학업중단숙려제를 운영하여 학업 중단 위기에 처한 청소년에게 학교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꿈드림센터로 전화(061-393-1387)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