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경찰, 유관기관 합동 학교폭력예방 및 청소년 선도 활동 전개

학교폭력 no 음주흡연 no

뉴스24 | 입력 : 2021/03/31 [11:05]

장성경찰서(서장 김종득)는 신학기 들어 전국적으로 학교폭력과 청소년 탈선이 빈발하는 가운데 이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유관기관 합동으로 학교폭력예방 등 청소년 선도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 뉴스24



이번 선도 활동에는 장성교육지원청, 장성군청,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2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심야 취약시간대 장성읍과 삼계면 소재 피시방, 오락실, 공원 등 청소년 출입 장소에 대한 점검과 순찰 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편의점, 마트 등 담배·주류 판매업소를 방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유해 약물 판매행위, 성인을 이용한 대리 구매 행위 예방 홍보도 진행했다.

   

삼계면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A씨는 “뉴스를 통해 청소년들이 어른들에게 사례금을 주고 담배나 주류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는 소식을 접했는데 그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며 주의를 약속했다.

   

김종득 장성경찰서장은 “최근 학교폭력과 더불어 청소년들의 음주·흡연 같은 탈선행위가 그 도를 넘어 심각한 사회 문제가 되고 있다.”면서 지역민들이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