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지역 기업, (재)장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옐로우전력, ㈜가온에프에스 각각 1000만원 쾌척

뉴스24 | 입력 : 2021/02/15 [16:51]

(재)장성장학회(이사장 유두석 장성군수)가 지역 기업의 기탁 소식을 전했다.

 

  © 뉴스24



장학회에 따르면 ㈜옐로우전력과 ㈜가온에프에스가 장성군청에서 열린 기탁식을 통해 각각 1000만원의 장학금을 쾌척했다.

 

㈜옐로우전력(대표 강성숙)은 2017년에 설립된 전기용 기자재 도매업체다. 그간 시각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

 

조리식품 제조 업체인 ㈜가온에프에스(대표 박민준)는 장성의 대표적인 지역사랑 실천 기업이다. 직접 만든 즉석식품을 장애인단체 등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옐로우전력과 ㈜가온에프에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달라진 교육환경에 놓인 지역 학생들을 돕고자 기탁을 결정했다”면서 “학생들이 꿈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입을 모았다.

 

이날, 두 기업은 (재)장성장학회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약속했다.

 

유두석 (재)장성장학회 이사장은 “장성의 미래 꿈나무를 위한 기탁에 참여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기탁금은 장학금 지급과 취약계층 학생 지원에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장성장학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6억원을 출연해 다양한 교육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