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동욱 장성소방서장 신년사

뉴스24 | 입력 : 2020/12/29 [20:57]

 존경하는 장성 군민 여러분! 

 

  © 뉴스24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경자년(庚子年) 한해를 보내고 새 희망과 부푼 꿈을 가득 싣고 희망찬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얼마나 고생이 많으셨습니까? 

장성소방서에서도 코로나19 예방과 퇴치를 위해 지난 1월부터 코로나19 전담 119구급대를 운영하고, 유증상자와 확진자 이송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코로나19 확산이 진행 중이지만 올해는 치료제와 백신에 희망을 걸어보며, 하루속히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또한, 하루가 멀다하지 않고 연일 발생되는 화재와 각종 재난사고는 많은 인명과 재산피해를 낳고 있어 군민들의 각별한 관심과 참여가 중요합니다. 소방안전은 소방공무원 뿐만 아니라 영업주, 소유자 등 모든 군민들과 지역사회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주의를 기울일 때 우리의 생명과 재산은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장성소방서 전 직원은 2021년 한 해를 시작하면서 끊임없는 자기 계발과 변화하는 소방 환경에 발 빠르게 적응하고 장성군 맞춤형 소방안전과 대응활동으로 주어진 임무를 완벽히 수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때로는 어렵고 위험한 현장 활동의 고단함과 열악하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항상 장성 군민들의 안전 지킴이로써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새해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고 군민 여러분 가정에 항상 희망이 가득하고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