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바이오연구센터와 장성나노산단협의회 장성 상록원 찾아 사랑나눔 실천

뉴스24 | 입력 : 2020/12/28 [08:04]

(재)전남바이오산업진흥원 나노바이오연구센터(센터장 김용주)와 장성나노산단협의회 기업 8개사는 12월 23일 장성군 ‘상록원’을 공동으로 방문해 지역사회 사랑나눔을 실천한다고 밝혔다. 

 

  © 뉴스24



이날 상록원을 방문한 나노바이오연구센터, ㈜새비(한아람 대표), 에이비메디컬㈜(김영균 대표), ㈜조인테크(이승호 대표), ㈜정신전자(이지용 대표), ㈜참든건강과학(심재근 대표), 플로네(유)(소수영 대표), ㈜필바이오(임형수 대표), ㈜화진산업(이현철 대표)은 크리스마스 과자선물세트, 과일, 마스크, 손소독제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현금 및 물품을 기부했다.

 

장성 상록원은 6·25동란 이후 방황하는 수많은 전쟁고아들을 돌보기 위해 설립됐고, 현재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 중 대리양육이나 가정위탁, 소년·소녀 가정 지원 등 가정보호가 적합하지 않은 아동을 시설에 입소시켜 건전한 사회인으로 배출시키기 위한 시설로서 현재 미취학아동 10명을 포함해 37명을 보육하고 있다.

 

김용주센터장은 “코로나19로 전세계적으로 몸과 마음이 지치고 어려운 지금,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마음이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장성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따뜻한 온정을 나누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노바이오연구센터는 전남 장성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노바이오 융·복합 연구개발(의료부품소재, 화장품소재 등), △초임계유체추출 등 생산지원, △창업보육, △지역특화 기술사업화 지원 등을 통해 나노바이오 산업 육성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