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올해의 군정 정책 베스트 10’ 뽑는다

‘2020년 장성군 최고의 정책’ 군민·공직자 함께 선정… 온‧오프라인 투표 15일까지

뉴스24 | 입력 : 2020/12/08 [17:36]

장성군이 올해 추진한 시책‧사업들을 대상으로 ‘군정 우수정책 베스트 10’을 선정한다.

 

  © 뉴스24


군은 부서별로 추천한 정책 및 사업 22건 가운데 부서장 설문을 통해 선정한 15건을 후보로, 이달 15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설문 조사를 진행한다. 장성군민과 군 공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장성군청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오프라인 투표는 11개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각각 시행한다. 오프라인 투표의 경우,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되는 정책이나 사업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군정 우수정책 후보로 선택된 주요 정책 및 사업은 ▲국립심뇌혈관센터 설립 2021년 정부 예산 43억7000만원 확보 ▲국립아열대작물 실증센터 유치 ▲장성호 수변길 상품권 교환제 ▲고속도로 장성 하이패스 전용 IC 확정 ▲유네스코 필암서원 세계육성 사업 공모 선정 ▲황금빛 출렁다리(제2구간) 설치 등이다.

 

군은 설문조사 결과 다득표 순으로 ‘군정 우수정책 베스트 10’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가 올 한 해 동안 군정 발전과 군민 행복 증진을 위해 추진해온 정책 및 사업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