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이 2020년도 ‘장성군민의 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뉴스24 | 입력 : 2020/08/19 [15:20]

군 관계자는 대내외적으로 장성군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 발전에 공헌한 군민이나 단체에 ‘제42회 장성군민의 상’을 수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장성군이 제42회 장성군민의 상 후보자를 접수받는다. 사진은 작년 수상자인 김상복(좌), 전춘섭(우) 씨와 유두석 장성군수  © 뉴스24


접수 분야는 ▲교육‧문화‧예술 ▲사회복지 및 체육 ▲향토방위 ▲산업경제 ▲농업의 5개 부문이다.

 

자격 요건은 도 단위 이상의 공식 대회나 전시회, 학술연구 등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뒀거나 창의‧개발 정신을 보여줘 국가적 보존 가치를 공인받는 등 각 분야에서 현저한 공이 인정된 경우다.

 

추천은 개인 또는 기관‧단체장, 읍‧면장이 할 수 있다. 단 개인의 경우에는 세대주 20인 이상의 연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장성군은 ‘장성군민의 상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분야별로 1명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은 오는 9월 28일 ‘장성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장성군민의 상은 군에서 가장 권위 있고 명예로운 상”이라며 “장성군의 위상과 자긍심을 높여준 훌륭한 군민이 후보자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추천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군민의 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성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장성군청 총무과(061-390-704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