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 건강나누리 캠프 참여자 모집

환경성질환, 취약계층, 관심가족 대상 숲치유, 전문가 상담, 천연입욕제 만들기 체험 등 건강나누리 프로그램 운영

뉴스24 | 입력 : 2020/07/14 [21:19]

국립공원공단 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소장 이재원)는 ‘2020년 국립공원과 함께하는 건강나누리’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뉴스24  음이온체험


◦ ‘국립공원 건강나누리’는 비염,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이 있는 환아와 그 가족을 국립공원에 초대하여 전문가 강의, 자연생태 체험 등을 제공하고 예방과 관리법을 공유하여 행동변화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는 오는 7월부터∼10월까지 총 13회에  걸쳐 건강나누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7월 15일부터 국립공원공단누리집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국립공원공단내장산국립공원 누리집 : http://naejang.knps.or.kr)

 

건강나누리 프로그램은 아토피, 천식, 알레르기 비염 등 환경성 질환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취약계층과 중증 환경성질환 환아들에게는 우선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백충열 탐방시설과장은 “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 건강나누리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성 질환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이 자연과 교감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환경성 질환을 예방 교육을 통해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