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정원에서 밤을 걷는다

장성공공도서관, 공명 작가 사진전 개최

뉴스24 | 입력 : 2020/06/02 [19:46]

 장성공공도서관(관장 김병성)은 6월 한 달 동안 갤러리‘뜨락’에서 공명 사진작가 초대전을 개최한다.

 

  © 뉴스24


이번 전시회는 아름답고 강렬한 밤의 이미지를 담아낸 사진들로 이루어져 있다. 작품의 제목인‘Walk The Night’처럼 갤러리를 돌아보며 달빛을 품은 정원에서 산책하는 듯한 감상을 느껴볼 수 있다 

 

공명 작가는 광주대학교 문화예술대학 사진영상학과를 거쳐 동 대학원 사진학과를 졸업하였다. 이후 담양 남촌미술관, 순천 도솔갤러리, 난징예술대학미술관 등 20여 회의 다양한 초대전 및 단체전에 참여하였다.

 

작가는 작가노트를 통해“밤을 걷는 것은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나를 발견하는 것, 태어난 대지 위의 모든 것들을 온몸으로 만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단계적 개방을 실시하고 있는 장성공공도서관은 정부의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갤러리 동시 입장객 수를 제한하여 전시실 내에서도 적정 관람 인원이 유지되도록 안내할 방침이다.

 

장성공공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과 갤러리 이용자는 타인에 대한 배려를 바탕으로 마스크 착용과 발열 검사, 손 소독제 사용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