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토론회 꼭 시청하고 투표하세요

장성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 개최

뉴스24 | 입력 : 2020/04/01 [22:14]

 
 

  © 뉴스24


장성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늘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담양군함평군영광군장성군선거구)의 후보자토론회를 4월 3일 금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3시30분까지 KBS광주를 통해 생방송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이번 토론회에는 이개호(더불어민주당), 김연관(민생당) 총 2명의 후보자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또한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김천식(우리공화당), 임태헌(국가혁명배당금당), 김선우(무소속) 총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4월 3일 금요일 오후 3시30분부터 4시까지 KBS광주를 통해 연설회를 녹화중계 방송한다.
  
한편, 이번 토론회의 주제는 여론조사 및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를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하여 선정하였으며, 진행은 최혜진(기자)가 맡게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 (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장성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TV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