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황룡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담은 떡국떡’ 나눔

설맞이 어려운 이웃 150세대에 떡국떡 및 계란 전달

뉴스24 | 입력 : 2020/01/21 [17:40]

  © 뉴스24


민족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장성군 황룡면에서 이웃사랑이 펼쳐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

 

장성군 황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7일 황룡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설맞이 희망 떡국떡 나눔행사를 열고 어려운 이웃 150가구에 떡국떡과 계란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행사를 위해 주민자치위원 25명은 백미와 계란을 마련했으며, 황룡면 소재 내고향떡방앗간은 떡국떡 제조 봉사로 힘을 보탰다. 이들은 추운 겨울 설 명절을 쇠는 어려운 가정에 훈훈한 이웃의 정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박종건 황룡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갖고 주위의 이웃들을 살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동지죽 나눔행사, 장학금 전달, 급식봉사활동 등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명식 황룡면장은 지역사회에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