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졸업식 가져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누르미르’ 20명 졸업 및 신입생 모집

뉴스24 | 입력 : 2020/01/02 [23:10]

 장성군청소년수련관(김상룡 관장)에서 운영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누르미르’ 졸업식이 12월 28일에 열렸다. 이날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20명이 졸업식에 참여해 졸업장을 받았다.

 

  © 뉴스24


장성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누르미르’는 여성가족부와 장성군에서 청소년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및 생활관리 등 청소년을 위한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 사업이다. 주요 대상은 중학교 1학년과 2학년이며 각 20명이 참여가능하다.

 

장성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누르미르’는 보충학습지원, 교과학습과정, 체험활동, 자기개발활동, 특별지원활동, 생활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장성군청소년수련관은 12월 1일부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방과후아카데미 신입생 신청은 방문 또는 이메일(jsyouth0924@daum.net)로 신청서와 기타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장성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061-817-1318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