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공공도서관 하늘을 날다! 드론 체험

9월 독서의 달 행사 성료

뉴스24 | 입력 : 2019/10/02 [07:29]

 장성공공도서관(관장 김점수)은 지난 9월 28일 도서관 3층 강당에서‘보고 즐기는 드론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해 아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 뉴스24


드론 체험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드론에 관한 기초 교육과 어린이들이 직접 연습용 드론을 날려보는 체험을 실시했으며, 드론으로 팀을 나눠하는 드론날리기 대결도 진행했다.

 

드론 체험에 참여한 한 학생은 “도서관에서 처음으로 드론을 직접 보고 날려보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날아가는게 너무나도 재밌고 즐거웠다.”라고 밝혔다
 
 이번 드론 체험 프로그램은 9월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9월 1일부터 한달간 진행된 독서의 달 행사는 <하바리움, 종이향수 만들기> 체험프로그램과 <도서관 퀴즈>, <독서의 달 4행시 짓기>, <책 끝말잇기> 등 참여 프로그램으로 나뉘어져 운영돼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체험하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김점수 관장은 “새로운 시도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에 다채로운 독서문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주민들과 학생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