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문화한마당』 개최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는 문화축제 진행

뉴스24 | 입력 : 2019/09/24 [15:56]

 장성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청소년축제가 2019년 10월 19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성군청소년수련관 앞마당 일대에서 열린다.

 

▲     © 뉴스24


장성군청소년문화한마당은 2016년부터 개최해온 장성 대표 청소년축제로, 장성군(군수 유두석)이 주최하고, 장성군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다. 또한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 유관단체 및 기관, 시민 2,0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장성군청소년문화한마당은 지역 내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누구나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끼와 재능을 발산하여 청소년이 주인이 되는 축제문화 형성을 하고자 한다.

 
이날 장성군청소년문화한마당에서는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너두 체험하는 중, 이것저것 해보는 중, 땀 흘리며 노는 중, 나는 즐기는 중, 먹으면서 힐링하는 중, 나를 알아가는 중, 살까 말까 고민 중, 너도 나도 네트워크 중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놀이 프로그램, 공연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그리고 4시부터는 기념식과 청소년 동아리 및 초청팀 공연이 진행된다.

 
장성군청소년문화한마당을 주관하는 장성군청소년수련관 김상룡 관장은 “이번 청소년문화한마당을 통해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교류할 수 있는 문화축제가 진행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로 10월 19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장성문향고등학교부터 홍길동체육관입구까지 교통이 통제될 예정이다.

 
2019 장성군청소년문화한마당 관련 문의는 장성군청소년수련관(061-817-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