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24일 ‘제25회 군민체육대회’ 개최

제42회 장성군민의 날 기념… 읍·면 대항 체육경기 진행

뉴스24 | 입력 : 2019/09/19 [15:02]

 장성군이 제42회 장성군민의 날을 기념하여 오는 24일 장성공설운동장에서 ‘제25회 군민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대회에는 유두석 장성군수와 이개호 국회의원, 차상현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기관 및 단체장과 출향인사, 군민 등 3천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     © 뉴스24


군은 장성군민의 날인 10월 1일에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의 개막식을 진행하게 됨에 따라, 읍·면 체육회장 및 관계자의 의견 수렴을 통해 이번 군민체육대회의 일정을 앞당겨 개최하기로 했다.

 

군민체육대회는 읍·면 대항으로 개최되며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입장식을 시작으로 공식행사가 진행된다. 본 경기는 육상과 마라톤, 축구, 족구, 씨름, 게이트볼, 론볼, 줄다리기, 풍선 달리기, 배구공 튕기기, 단체줄넘기 등 11개 종목으로 열린다.

 

이 가운데 론볼은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및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 공식종목으로, 이번 체육대회에 새롭게 포함된 경기 종목이다. 잔디 경기장에서 표적이 되는 공인 ‘잭’에 공을 굴려 근접시키는 방식이다.

 

군은 앞으로 주요도로 주변과 읍·면 시가지에 현수막과 LED 전광판을 이용해 체육대회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며, 경기종목별 대진 추첨 및 대표자 회의를 실시하는 등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군민 모두가 화합하는 어울림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