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장성아카데미, 탁재형 PD 강연

19일, 장성문예회관에서 ‘비일상이 가지는 콘텐츠로서의 힘’ 주제로 강연

뉴스24 | 입력 : 2019/09/17 [19:08]

 제1105회 21세기 장성아카데미는 탁재형 PD를 초청해 ‘비일상이 가지는 콘텐츠로서의 힘’을 주제로 강연을 연다.

 

▲     © 뉴스24


다큐멘터리 PD이자 여행 저널리스트인 탁재형 PD는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2002년 ‘KBS 월드넷’을 시작으로 ‘도전! 지구탐험대’, ‘세계테마기행’, ‘EBS 다큐프라임 – 안데스’ 등 해외 관련 다큐멘터리를 주로 제작하였다.

 

그는 현재 국내 최초 여행전문 팟캐스트 ‘탁PD의 여행수다’의 진행자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비가 오지 않으면 좋겠어’, ‘탁PD의 여행수다’, ‘스피릿로드’ 등이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세계 곳곳을 누비며 경험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오지탐험을 통한 다양한 경험들로 청중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타 문화에 대한 이해와 여행이 주는 삶의 의미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눠본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식전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