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월평초 '2019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클래시로얄' 최우수상 수상!

뉴스24 | 입력 : 2019/09/10 [17:46]

 지난 3일~4일 더케이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9. 전국장애학생 e페스티벌(클래시로얄)에서 사제동행으로 출전한 전남 장성 월평초등학교 김광태 학생(6년) 우승을 했습니다.

 

▲     © 뉴스24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은 2009년부터 11년간 이어져오고 있으며 넷마블문화재단과 국립특수교육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주최하고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있다.

 
월평초등학교는 e페스티벌 전남예선 대회는 클래시 로얄 부분 김광태 학생 최우수상, 모두의 마블 부분에서는 김지현(4년)학생과 김명진(4년)학생이 준우승, 이서빈(4년)학생과 전지혜(5년)학생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     © 뉴스24


김광태 학생은 2년 연속 통합학급 친구와 대회에 출전했고 작년 전국3위의 아쉬움을 딛고 올해 영예의 최우수상을 획득했습니다. 김광태 학생과 함께 참가한 권성훈(월평초) 교사는 “올해 6학년 마지막 경기에서 배수진을 치고, 학생이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경기에 임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월평초 최명심 교장은 “특수교육대상학생과 통합학급친구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라며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의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꿈을 향한 행복한 도전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