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고 총동문회,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뉴스24 | 입력 : 2019/06/13 [13:07]

 

▲     © 뉴스24


장성고등학교 총동문회가 후배 사랑을 실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성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조기춘)는 지난 12일 지역 후배들을 위한 교육 발전을 위해 재단법인 장성장학회에 100만원을 기탁했다.

 

장성고 총동문회는 장성고 졸업생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지난해에도 장성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해 지역의 교육 발전에 기여한 바 있다.

 

조기춘 장성고 총동문회 회장은 장학금을 전달하며 “출신 학교에 국한하지 않고 장성의 모든 학생들을 후배로 생각한다”면서 “선배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후배 사랑을 전하고자 앞으로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기로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고 장학금 기탁 소감과 계획을 설명했다.

 

이에 유두석 장성장학회 이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기탁해주어 감사하다”며 “장성고등학교는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는 명문 학교로 명성이 높아 우리 지역을 빛내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장성군도 관내 고등학교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관내 고등학교 신입생 모두에게 주소지 관계없이 교복구입비를 지원하고 있다”면서 “장성고 총동문회 회원 여러분도 우리 군이 명품 교육의 메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