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하루 5분 긍정훈련, 행복에너지’ 주제로 강연

23일, 장성문예회관에서 권선복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 강연

뉴스24 | 입력 : 2019/05/21 [10:49]

 제1091회 21세기 장성아카데미는 권선복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를 초청해 ‘하루 5분 긍정훈련, 행복에너지’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     © 뉴스24


권선복 대표는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및 지에스타(주)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한국정책학회 운영이사, 대통령직속 지역발전위원회 문화복지 전문위원, 제2대제4대 서울시 강서구의회의원 등을 역임하였다. 저서로는 《긍정에너지》, 《행복에너지》, 《파워리더 국회의원 33인》 등이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경제난과 다양한 갈등 때문에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지금, 시련을 이기고 꿈을 이룰 힘 또한 자기 자신 안에 있음을 깨닫고, 긍정훈련 과정을 통해 삶을 업그레이드하고 행복을 찾아 나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이날 권 대표는 장성아카데미 강연 기념으로 도서 2천권도 기증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식전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