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공연

5월 14일 장성문화예술회관… 예매는 2일부터

뉴스24 | 입력 : 2019/04/29 [16:41]

▲     © 뉴스24


장성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연극을 준비했다. 오는 514일 저녁 7,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이 펼쳐진다.

 

<시간을 파는 상점>은 제1회 자음과모음 청소년 문학상 수상작인 김선영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소설 시간을 파는 상점은 청소년 필독도서로도 선정됐다.

 

소방대원인 아빠를 일찍 여읜 극의 주인공 온조는 아빠의 뜻을 이어받아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해 인터넷 카페 시간을 파는 상점을 연다. ‘시간을 파는 상점은 자신의 시간을 팔아 다른 이들을 돕겠다는 뜻이 담겨 있다.

 

훔친 물건을 제자리에 돌려놓아 달라는 의뢰, 천국의 우편 배달부가 되어달라는 의뢰 등 시간을 파는 상점에는 다양한 의뢰가 끊이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온조와 친구들은 도난 사건에 휘말리고 만다. 도난 사건의 감춰진 진실은 무대 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예매는 52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장성군 문화시설사업소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예매나 전화(061-390-8475, 8476) 또는 방문 예약 모두 가능하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3,000원이다.

 

장성군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좋은 연극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