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도서관으로 놀러갈까요!

장성공공도서관, 제55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뉴스24 | 입력 : 2019/04/12 [16:20]

▲     © 뉴스24


장성공공도서관
(관장 김점수)은 제55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도서관, 어제를 담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짓다라는 주제로 전시, 강연, 체험프로그램 등 총 16개의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추진한다.

 

도서관주간은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적극 홍보하여 지역 학생과 주민들이 도서관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매년 4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이다.

 

올해에는 통합자료실 내에서 그림책석수장이 아들아트프린팅 전시와 어린이 도서를 기증하면 소정의 기념품과 교환할 수 있는너나들이 책을 나누자’, 독서 퍼즐을 푸는너와 나의 도서관행사 등이 운영된다.

 

413()에는나무모빌 만들기’, ‘꼬매아트 카드지갑 만들기’, ‘그림책 읽어주세요~’,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클로버 부모교육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진행되며, 당일 선착순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415()에는 미취학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인형극비비각시’, 16()에는작가와 함께하는 여행이야기’, 17()에는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자녀로 키우는 행복 부모코칭의 주제로학부모 특강이 열리며, 장성공공도서관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어느 날 난민표명희 작가 초청 강연이 예정되어 있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성공공도서관 김점수 관장은 도서관주간 행사를 통해 다양한 계층의 이용자들이 쉽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성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js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9-167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