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의 해, “맛있는 우리 돼지 드세요”

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 삼겹살데이 맞아 ‘한돈 소비촉진 시식회’ 개최

뉴스24 | 입력 : 2019/03/06 [11:02]

▲     © 뉴스24


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가 숫자 3이 겹치는 3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한돈 소비촉진 시식회를 펼쳤다.

 

지난달 28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 오재곤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회원들은 장성군청과 장성공공실버주택을 방문해 우리돼지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리는 시식회를 열었다.

 

이날 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는 돼지고기 수육 80kg을 준비해 장성군 400여명의 공직자가 점심식사로 우리돼지를 시식할 수 있었다. 또한 군청 사업소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돼지고기 146kg을 전달하여 우리돼지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아울러 장성공공실버주택을 직접 찾아가 지역 어르신들에게도 맛있고 영양가 있는 우리돼지를 선보였다.

 

오재곤 대한한돈협회 전남지회장은 맛있는 국산돼지 많이 드시고 사랑해주셨으면 한다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행사에 자발적으로 동참해준 한돈농가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돈을 시식한 유두석 장성군수는 이렇게 맛있는 우리돼지를 삼겹살데이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많이 소비해야겠다며지역의 크고 작은 일에 앞장서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통 큰 기부를 아끼지 않는 장성 한돈협회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의 통 큰 기부는 이번뿐만이 아니다. 올해 설 명절에는 돼지고기 538kg을 기탁하고 지난해 추석에는 600kg를 기탁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다. 또한 작년 101일이 한돈데이이자 국군의 날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 장성군 상무대를 방문해 돼지고기 2.1톤을 전달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