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코미디 퍼포먼스 「파이어맨(Fire man)」 공연

3. 12일 장성문화예술회관서 올해 첫 공연….27일부터 예매

뉴스24 | 입력 : 2019/02/25 [18:23]

 장성군이 올해 첫 공연으로 넌버벌 퍼포먼스(Nonverbal Performance, 비언어 공연)를 선보인다.

 

장성군은 내달 12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fire man)」이 열린다고 밝혔다.

 

▲     © 뉴스24


「파이어맨(fire man)」은 일상의 영웅 소방관을 소재로 하여 소방관이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과정과 좌충우돌 성공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직업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담아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공연이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화재와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줄 수 있는 공연이기도 하다.

 

이 공연은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화려한 기술을 더한 ‘파쿠르(Parkour)’로 표현한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퍼포먼스이다.

 

‘파쿠르(Parkour)’는 도구 없이 맨 몸으로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을 이동하는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2월 27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http://culture.jangseong.go.kr)과 전화(☎061-390-8475~6)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초등학생부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4,000원이다.

 

장성군 관계자는“올해 첫 공연인 만큼 온 가족이 관람하기 좋은 공연으로 준비했다”며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 비트 등으로 무대를 구성한 코미디 퍼포먼스로 재미와 감동을 줄 것”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