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진원면 여성자원봉사회, 11년 동안 이웃사랑 실천

‘제11회 행복나눔 행사’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에 굴비 전달

뉴스24 | 입력 : 2019/01/31 [12:35]

 민족대명절인 설 명절을 앞두고 장성군 진원면에서 따뜻한 이웃사랑이 펼쳐졌다.

 

▲     © 뉴스24


진원면 여성자원봉사회(회장 서태임)는 26일 ‘2019년 설맞이 행사’로 어려운 이웃 130세대에 520만원 상당의 굴비를 전달했다.

 

진원면 여성자원봉사회는 지난달 13일에 ‘제11회 행복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주민,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 임직원과 향우들에게 팥죽을 판매했다. 이로 인해 생긴 수익금으로 굴비를 마련하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설 명절을 걱정하는 지역의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진원면 여성자원봉사회는 11년 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하여 명절을 앞둔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다. 또 지난해에는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과 1:1 결연사업을 실시하는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에는 홀로 계신 어르신 15가구를 직접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도시락을 챙겨드리고 있다.

 

서태임 진원면 여성자원봉사회장은 “행복나눔 행사에 주민과 사회단체, 향우 등 많은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보내줘 작게나마 온정을 나누고 있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들에게 희망과 욕기를 줄 수 있는 사회단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