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자존감 수업」의 저자 윤홍균 정신과 전문의 초청

1. 24일, 장성문예회관에서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 주제로 강연

뉴스24 | 입력 : 2019/01/21 [13:03]

 제1075회 장성아카데미는 <자존감 수업>의 저자인 윤홍균 정신과 전문의가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     © 뉴스24


윤홍균 정신건강의학과 의원장은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경향신문, 한국일보, 레이디경향, 월간 생로병사 등 각종 신문과 잡지, 매체 등에 기고했으며, <교통방송 귀로 듣는 처방전>, <EBS 부부가 달라졌어요>, <tvN 어쩌다어른> 등 다수의 방송활동으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한국중독정신의학회,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등에서 활동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정신과에 찾아오길 주저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많은 상담 내용에 진솔하게 답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날 강연은 개인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자존감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려주고 일과 사람 때문에 무너진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천법과 삶을 더 건강하게 해 줄 실천적인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