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나를 브랜딩 하는 기술” 주제로 강연

12. 13일, 장성문예회관에서 최명화 CMO캠퍼스 대표 특강

뉴스24 | 입력 : 2018/12/10 [11:52]

 제1071회 장성아카데미에는 국내 대기업 최고 마케팅책임자로 활약한 마케팅계의 파워우먼인 최명화 CMO캠퍼스 대표가 ‘셀프브랜딩_나를 브랜딩 하는 기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     © 뉴스24

 

최명화 대표는 고려대학교 불문학과를 거쳐 미국 버지니아폴리테크닉주립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4년 귀국 후 리서치인터내셔널을 거쳐 맥킨지에서 7년간 근무하고, 이후 LG전자 최연소 여성 마케팅 상무, 두산그룹 브랜드 총괄 전무, 현대자동차 첫 여성 상무(마케팅전략실장) 등을 역임하였다.

 

2016년 4월 CMO캠퍼스를 설립하여 미래CMO(리더)를 꿈꾸는 여성 직장인들의 마케팅 역량 배양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LG전자, 제일은행, 유한킴벌리, CJ, 대림, 한화 등 대기업에서 승진을 앞둔 여성 직원들의 교육을 맡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조직의 기본 특성을 이해하고, 긍정적이고 강력하게 자신을 브랜딩 하는 기술을 현장 사례 중심으로 소개한다. 더불어 철학적, 심리적 측면에서의 ‘사람’에 대한 고찰을 바탕으로 조직 내에서 스스로를 어떻게 각인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 지를 10가지 메시지로 압축하여 전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