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수능 시험장 가는 길목부터 수능 후 까지 책임진다.

뉴스24 | 입력 : 2018/11/19 [12:53]

 

▲     © 뉴스24


2019 수능 결전의 날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는 15일 장성고등학교 수능 시험장에서 수험생들의 열정과 청춘을 응원하는 ‘2019 수험생 응원 수능캠페인’을 펼쳤다.


자욱한 안개속에서 들려오는 응원의 박수소리와 함께 수능생들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수능 대박!” “시험 잘 보세요”라는 후배, 선생님들의 외침이 울려 퍼졌다.

 

▲     © 뉴스24


장성군청소년참여동아리 ‘소.나.무’는 직접 만든 응원피켓, 현수막과 간식, 핫팩을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나누어 주며 격려와 위로 그리고 12년 동안의 결실을 잘 맺기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을 하였다.


또한,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뒤에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비롯한 장성경찰서, 교육청 관계자 등 유관기관과 수능시험 후 긴장감에서 해방돼 자칫 해이해질 수 있는 청소년들의 비행과 탈선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청소년 보호 및 선도 캠페인’을 벌였다.

 

▲     © 뉴스24


이번 캠페인에는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거리배회 청소년 귀가지도, 거리상담, 청소년 음주예방 활동 등 다양한 선도활동을 하고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 업소와 술·담배 등 청소년 유해약물 판매업소, 노래방·PC방·찜질방 등 오후 10시 이후 청소년 출입 금지 업소에 대해서는 신분증을 철저히 확인해 줄 것을 안내 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수능 전 수험생 응원과 수능 후 긴장감에서 해방된 청소년들의 음주·흡연 등 일탈행위 예방을 위해 민·관 합동 점검과 단속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친다고 한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거리상담과 찾아가는 학교교육으로 청소년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이 밖에도 센터에서 열리는 모든 상담과 교육 그 밖의 행사들은 061-393-1388로 연락, 또는 www.js1388.or.kr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