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과 함께 놀이를 즐기다

2018. 하반기 장애학생 가족지원 프로그램 운영

뉴스24 | 입력 : 2018/11/13 [18:48]

 전라남도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상윤) 특수교육지원센터는 특수교육대상학생과 형제자매 및 학부모 7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11월 10일(토) 광주 우치공원 내 패밀리랜드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가을 소풍’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     © 뉴스24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과 가족들은 놀이기구 타기, 동물원 관람, 피자 만들기 체험을 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대부분 가족과 함께 와서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장성성산초에서 참여한 학부모는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놀이기구를 타면서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가족이 협동하여 피자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재능과 감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하였다.


김상윤 교육장은 “대부분의 부모님들이 직장에 다니기 때문에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많이 부족한 현실에서 가족지원 프로그램은 가족이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유대감을 쌓고, 가족 간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배움이 성장하고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