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참여동아리 소.나.무 역량강와 워크숍 개최

뉴스24 | 입력 : 2018/10/30 [10:15]

 

▲     © 뉴스24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가 지난 27일~28일 장성군평생교육센터에서 청소년참여동아리 ‘소.나.무’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청소년참여동아리 ‘소.나.무’는 소중한 너를 향한 나의 무한한 사랑이라는 뜻을 가진 동아리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대표하는 청소년동아리이다. 매년 초에 신규회원을 모집하여 방학 급식봉사, 캠페인활동, 소녀상지킴이활동, 축제 부스운영 등 장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청소년들간의 교류와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레크리에이션, 필암서원 및 유물전시관 견학, 영화테라피, 그 소녀가 알고 싶다, 도전 장성 골든벨, 머그컵 만들기, 소녀상 관리 및 캠페인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었었다.


이덕진센터장은 “청소년들의 올바른 자아형성과 지역내 건전한 청성소년 육성을 위하여 소나무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 소나무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을 할 예정이며, 지역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프로그램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393-1388)에 문의하거나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js1388.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