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40회 남도청년대상 ‘남도학술 문화진흥 부문’대상 수상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덕진 센터장

뉴스24 | 입력 : 2018/10/16 [19:01]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덕진 센터장은 지난 14일 전남지구청년회의소가 주최한 제40회 남도청년대상에서 “남도학술 문화진흥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     © 뉴스24


평소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봉사한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발전과 복리증진 및 지역사회현안에 대해 적극적인 참여와 해결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덕진 센터장은 청소년기관의 불모지였던 장성지역에 사)두리사랑상담치료연구소를 설립하고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위탁받아 침체되었던 청소년들의 여가 및 복지활동의 장을 열고 위기청소년들을 발굴, 보호, 치료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켜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공동체 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


또한, 2015년도부터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들을 위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을 겸직하며 검정고시 준비와 자립지원 등을 지원하여 학교 밖 청소년들이 학교 밖에서도 새로운 꿈과 희망을 찾아갈 수 있도록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에서 청소년 문제해결 및 대책마련에 선구적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2018년도에는 장성 평화의 소녀상 설립에 공동대표로 참여하여 어린아이부터 노인분들까지 모든 군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이끌어내어 성공적인 건립행사가 되는데 일조를 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