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공공도서관,‘인문학 목요스터디’수강생 모집

뉴스24 | 입력 : 2018/08/16 [10:09]

 장성공공도서관(관장 김점수)은 8월 24일(금)까지 인문학 강좌‘목요스터디’수강생을 모집한다.
 

▲     © 뉴스24


목요스터디는 9월 6일부터 11월 8일까지 매주 목요일 19~21시 도서관에서 진행되며, 이번 주제는‘서양 미술사 산책’과‘해설과 음악이 있는 재즈음악 두 배로 즐기기’이며 5회씩 총 10주간 운영된다. 
 
‘서양미술사 산책’은 김병헌 의재미술관 학예실장을 초청해 서양 미술을 쉽고 재미있게 해석하여 우리와 동떨어진 세계의 이야기라는 인식을 타파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재즈 음악 두 배로 즐기기’는 TBC 군산지국 DJ로 활동했던 신일태 강사와 함께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재즈의 역사 등을 알아보고, 영화 속에 흐르는 명곡들을 감상해봄으로써 재즈와 친밀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수강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jslib.jne.go.kr) 또는 방문신청 가능하며,  장성군 및 인근 지역주민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점수 관장은“이번 목요스터디는 아름다운 그림과 재즈 선율을 통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독서·평생팀(☏399-1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