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특수교육지원센터 여름방학 체험 프로그램 운영

뉴스24 | 입력 : 2018/07/30 [16:10]

 전라남도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상윤) 특수교육지원센터는 7. 30.(월)~8. 3.(금)까지 특수교육대상학생 25명 및 학부모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 뉴스24


이번 프로그램은 방학 중 교육 참여 기회가 부족한 특수교육 대상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준비하였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핸들러, 플라잉디스크, 컵스태킹 등 다양한 뉴스포츠 활동, 악기 연주하기, 즐거운 노래 부르기 등 음악교실과 컵케이크, 동물 모양 쿠키 만들기 등 제과·제빵 체험활동이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여 에너지를 발산하고 부자간에 따뜻한 정을 느껴보며 서로의 마음을 좁힐 수 있도록 동적인 신체활동과 이색적인 악기를 연주해 보고, 컵케이크와 쿠키를 직접 만들어 이웃에게 선물해 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도록 하였다.


김상윤 교육장은 “부모의 맞벌이와 스마트폰 사용 급증으로 인해 부모와 자녀간 소통의 시간이 부족한 현실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격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