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나눔 물품후원 행사’ 진행

뉴스24 | 입력 : 2018/07/05 [19:32]

 지난 6월 29일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애경산업, 동심, 3M으로부터 후원받은 생활용품, 교구 등 4가지 종류 1억2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이라는 슬로건 하에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     © 뉴스24


이에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7월 4일 장성관내에 위치하고 있는 장애인, 노인시설, 어린이집 등 40개의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하여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나눔 물품후원’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관내 사회복지시설 시설장 및 종사자들은 “우리 지역에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신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속적으로 후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인)은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게 감사드리며, 후원물품 전달을 통해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줘 너무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 및 자원봉사는 지역주민, 단체, 기업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지역복지팀(문의 061-393-6336)으로 문의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