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양소영 변호사 초청 강연

6. 28일, 장성문예회관에서 ‘황혼부부 리스크 관리법’ 주제로 강연

뉴스24 | 입력 : 2018/06/25 [11:16]

 
제1049회 장성아카데미에서는 법무법인 숭인 대표 양소영 변호사가 ‘황혼부부 리스크 관리법’을 주제로 강연을 연다.

 

▲     © 뉴스24

양소영 변호사는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제40회 사법고시에 합격해 제30기 사법연수원을 수료했다. 이후 서울지방국세청 고문변호사와 법제처 법령해석심의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고, 지금은 법무법인 숭인 대표변호사로 활동 중이다.

 

MBC 『라디오 여성시대』, KBS 『무엇이든물어보세요』, MBN 『속풀이쇼동치미』 TV조선 『TV로펌 법대법』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친숙한 벼호사로 인기를 얻었다.

 

이날 강연에서는 인생 후반을 좌우하는 5대 리스크인 은퇴창업 실패, 금융사기, 중대질병 발생, 황혼이혼, 성인자녀 지원에 관한 리스크 예방법을 알려준다. 특히, 최근 늘고 있는 졸혼, 황혼이혼 등에 대해 사회적·법률적으로 꼭 알고 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 줄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지역 예술인들의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