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복지진흥원·임업진흥원, 청렴위해 ‘맞손’

반부패·청렴 조직문화 확산 업무협약

뉴스24 | 기사입력 2018/05/23 [09:49]

산림복지진흥원·임업진흥원, 청렴위해 ‘맞손’

반부패·청렴 조직문화 확산 업무협약

뉴스24 | 입력 : 2018/05/23 [09:49]

 산림청 산하의 두 공공기관이 반부패·청렴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맞손을 잡았다.

▲     © 뉴스24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윤영균)은 18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 대회의실에서‘감사역량 강화 및 반부패·청렴도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 유기적인 감사업무 협조체계를 구축, 감사 및 반부패·청렴업무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감사품질을 높이고 ‘반부패 개혁으로 청렴한국 실현’등 정부의 국정과제를 실현하기 위한 것이다.


주요 협약내용은 ▲감사관련 제반 정보교류 및 협업 ▲감사역량 강화를 위한 감사활동 상호협력·지원 ▲감사 및 반부패·청렴 업무 관련 교육·회의 등을 위한 공동개최 등이다.


윤영균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감사업무의 품질을 높이고 청렴성을 향상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깨끗한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