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나눔 바자회’ 진행

뉴스24 | 기사입력 2018/05/11 [07:02]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나눔 바자회’ 진행

뉴스24 | 입력 : 2018/05/11 [07:02]

 지난 5월 3일부터 4일까지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인)은 지역사회의 나눔을 실천하고 장애인복지기금 마련을 위해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식사류, 물품, 소품, 의류 등을 판매하는 활동으로 복지관 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진행하였다.

 

▲     © 뉴스24

 

이번 사랑나눔 바자회는 복지 소외계층인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복지기금을 조성하고, 지역주민의 복지 참여의식 확대를 통한 지역사회와 복지관의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기 위해 실시하였고, 그 목적에 도달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다. 또한 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지역 내 장애인복지를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복지관 김종인 관장은 “지역주민과 자원봉사자들이 행사를 위해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었던 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역 내 많은 주민들도 사랑나눔 바자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함께 동참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매우 뜻깊은 바자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복지관 이용문의는 061)393-6336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